루머백서

FAQ

현재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제를 하셨거나, 일부 아이폰 기종에서 결제가 되었으나, Free 버전에서 Pro 변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구매한 기록이나 내역을 캡처하신 후 고객센터 or 이메일로 내용을 전송해주세요. 즉각 조치하겠습니다.

이메일 : official.roomer@gmail.com




라이브 진행 중 소리 및 영상이 들리지 않는다면 

듣고있는 멤버 중 라이브 화면을 나갔을 경우 나가진걸로 인식하여 소리가 안들릴 수 있습니다.


라이브중 화면을 나가지 마시고, 화면을 나가야하는 경우 X를 눌러 라이브 화면을 끄셔야 오류가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화면이 위로 올라가져있다면 방장(라이브 진행자)이 라이브를 끄지 않고 핸드폰이 꺼졌을 경우나, 통화를 하고 있을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해당 사항은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현재 메시지 목록이 많을 경우

이미 메시지 목록이 많거나 (알 수 없음) 메시지 창을 삭제하지 않을 경우 새로 대화한 메시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지 않은 목록을 삭제해주세요


2. 상대방이 차단 or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했을 경우

상대방이 차단을 했거나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했을 경우 기존에 대화했던 대화창이 보이지 않습니다.


3. 현재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메시지를 했을 경우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땡기면 새로고침이 됩니다. 

화면 새로고침후 메시지목록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



상호:(주)나데이  I  대표자:주초록  I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6, 5층 530호

사업자등록번호:454 - 81 - 02408  [사업자정보확인]  I  통신판매업 :제 2023-서울마포-0649호  I  개인정보관리책임자:주초록  I  호스팅제공자:(주)아임웹

고객센터:070-4365-4166 (10:30-17:00 *점심시간 13:00-14:00 / 주말, 공휴일 제외)  I  이메일문의:roomer@naday.c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NADAY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