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머 FREE / PRO 서비스 이용범위

*월 구독을 한 계정을 삭제했을 경우, 저희가 자체적으로 처리를 해드릴 수 없어 꼭 스토어 > 월결제 관리 에서 해지를 해주셔야합니다.

*구독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하셨을 경우 기존 구독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재가입 후 다시 PRO적용이 되지 않을 시 Contact 로 연락해주세요.) 


2. 루머 이용 정책 / 서비스 해지 사유

루머 서비스 이용 중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별도의 공지나 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책]

① 회원 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당사가 서비스내 공지한 게시물 운영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③ 당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할 경우

④ 타인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를 할 경우

⑤ 당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를 할 경우

⑥ 당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⑦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하거나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⑧ 전체 사용자 이익에 반하거나 서비스 목적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⑨ 다른 회원의 신고가 3회 이상 접수된 경우

[루머 게시물 관리 정책]

①  욕설 및 비속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한 게시물

②  성적 발언으로 모욕감을 주거나 조건 만남, 성매매(윤락행위, 원조교제 등)관련 게시물

③  의미 없는 자음 모음 나열 및 장난식 기호를 연발한 게시물

④  신체 노출이 심한 사진 및 (준)성인 화보를 등록한 게시물

⑤  정치적, 이념적 편향성이 강하거나 특정 집단 및 인물을 비난 또는 홍보하는 게시물

⑥  타인을 비방, 모욕하거나 사생활 침해 및 개인정보(아이디 등)를 유출하는 게시물

⑦  당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게시물

⑧  광고, 사기, 낚시, 도배의 성격을 지닌 게시물

⑨  폭력, 비행, 사행심을 조장하는 게시물

⑩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게시물

⑪  미풍양속을 해하거니 법령에 위반하는 게시물

⑫  커뮤니티 목적에 부합하지 않고 방해하는 게시물

⑬  기타 건전한 상식에 의거하여 게시가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⑭  타 동종 어플리케이션 설치 유도 


자세한 이용 정책 사항은 APP > 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세요.

불쾌한 대화, 광고피싱 등 신고가 필요한 경우 신고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신고3회 접수 시 직원이 모니터링 후 이용 정책 위반 확인 후 차단(앱 이용 불가)됩니다.


악용 사례가 있어 신고 누른 후 바로 차단이 되지 않으며, 내부 확인 후 절차가 진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제를 하셨거나, 일부 아이폰 기종에서 결제가 되었으나, Free 버전에서 Pro 변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구매한 기록이나 내역을 캡처하신 후 Contact 혹은 이메일로 내용을 전송해주세요. 즉각 조치하겠습니다.

Pro 이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의 구독페이지에서 직접 자동결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구독 취소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라이브 진행 중 소리 및 영상이 들리지 않는다면 

듣고있는 멤버 중 라이브 화면을 나갔을 경우 나가진걸로 인식하여 소리가 안들릴 수 있습니다.


라이브중 화면을 나가지 마시고, 화면을 나가야하는 경우 X를 눌러 라이브 화면을 끄셔야 오류가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화면이 위로 올라가져있다면 방장(라이브 진행자)이 라이브를 끄지 않고 핸드폰이 꺼졌을 경우나, 통화를 하고 있을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해당 사항은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현재 메시지 목록이 많을 경우

이미 메시지 목록이 많거나 (알 수 없음) 메시지 창을 삭제하지 않을 경우 새로 대화한 메시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지 않은 목록을 삭제해주세요


2. 상대방이 차단 or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했을 경우

상대방이 차단을 했거나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했을 경우 기존에 대화했던 대화창이 보이지 않습니다.


3. 현재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메시지를 했을 경우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땡기면 새로고침이 됩니다. 

화면 새로고침후 메시지목록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

방장이 나갔을 때 룸이 (알 수 없음)으로 나옵니다. 또한 상대방이 메시지대화창을 나가기 했을경우, 상대방을 차단을 경우 (알 수 없음) 으로 나타납니다.

오른쪽 상단 메뉴 > 나가기를 누르면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또한 목록에서 (알 수 없음) 목록을 꾹 누르면 나가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알 수 없음) 포함 목록이 많을 시 새로 시작하는 대화창이 안보일 수 있으니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저장하기 버튼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버튼이며, 아이폰에서 대화 저장하기를 누를 경우 실제 핸드폰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청소년법에 의하여 신고 버튼과 대화저장하기 버튼이 랜덤채팅 APP에서 법적으로 의무화되어 가능을 넣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안드로이드 경우 익명채팅 내용 보안으로 인하여 화면캡쳐가 되지 않아 PDF 대화 저장하기로 되어있지만

아이폰인 경우 화면캡쳐가 가능하여 대화 내용 저장이 필요하실 때 스크린샷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경우 대화저장하기를 눌러도 대화가 저징되지 않습니다.

영상 or 음성 라이브는 room 개설 후 개설자 1회만 1시간 라이브 운영이 가능합니다. 

1시간이 끝난 후 다시 라이브를 진행하실 수 있으나 끝난 후 약 5분 정도 뒤에 키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루머의 영상 라이브, 음성 라이브 경우 room 개설자 (방장)만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Room 개설자 (방장) 라이브 진행 시 룸 일반 메시지 화면 창 오른쪽 메뉴를 누르세요.


영상 라이브 시작하기와 음성 라이브 시작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상 라이브와 음성 라이브는 1회당 최대 1시간까지 진행 가능하며, 라이브 시작하기 팝업을 누르면 바로 진행이 됩니다.


영상 라이브 경우 방장 기준으로 실시간 영상 라이브가 진행됩니다.

음성 라이브 경우 카메라로 모습이 보이지 않으며 오로지 음성만 라이브가 가능합니다.


* 방장이 라이브 나가기를 눌렀을 경우, 이전 일반 채팅방으로 들어가집니다.

* 일반 참여자 루머가 나가기를 눌렀을 경우 room 자체 나가기가 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4365-4166

10:30-17:00 *점심시간 13:00-14:00 / 주말 공휴일 제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인스타그램  APP  SHOP

상호:(주)나데이  I  대표자:주초록  I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6, 5층 530호  I  E-mail:roomer@naday.co.kr   I  사업자등록번호:454-81-02408  I  개인정보관리책임자:주초록  I  통신판매업:2023-서울마포-0649호  I  Copyright © NADAY 2021 호스팅제공자:(주)아임웹

고객센터 070-4365-4166 (10:30-17:00 *점심시간 13:00-14:00 / 주말, 공휴일 제외)

상호:(주)나데이  I  대표자:주초록  I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6, 5층 530호  I  E-mail:roomer@naday.co.kr

사업자등록번호:454-81-02408  [사업자정보확인]  I  통신판매업 :제 2023-서울마포-0649호  I  개인정보관리책임자:주초록

Copyright ⓒ NADAY 2021  호스팅제공자:(주)아임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