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통화 발신 기능은 PRO 이용자만 가능하며 이 외 모든 이용자는 통화 수신만 가능합니다.

1. PRO 이용자는 상대방의 프로필의 '통화하기' 버튼을 통해 통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PRO 이용자가 아닐 경우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뜹니다. 해당 버튼 클릭 시 이용권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 통화하기 버튼 클릭 후 통화 연결 화면에서 음소거/ 스피커/ 영상통화/ 통화종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 pro 이용자 기준 통화 발신 가능 횟수는 하루 3번, 각 30분으로 제한됩니다.


3. 통화 요청을 받은 상대는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원할 경우 통화하기, 거절할 경우 거절하기를 눌러주세요.


* 상대방이 통화를 거절할 경우 발신자 화면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4. 통화 종료 후 채팅방 내 통화 기록이 자동 저장됩니다. (음성통화 시작 및 종료 기록 표기)



루머의 신규 통화 기능으로 더욱 루머 친구들과 더욱 가까워지시길 바랍니다!❤️

① 상품 선택 → 옵션(색상, 사이즈) 선택 → 수량 선택 → 하단 구매하기 버튼 클릭
② 배송지 정보 입력 및 구매하기 버튼 클릭
③ 주문 완료 팝업 확인

※ 가용포인트가 충전되어있어야 상품 결제가 가능합니다. (포인트 충전이 필요할 경우 포인트 충전하기 팝업 또는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충전하기를 이용해주세요)

※ 주문이 완료된 후 평일 영업일 기준 1~2일 내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1. 포인트 충전 금액

  • 포인트 충전 시 최소 결제 단위는 100p입니다. (100p=1,000원, *부가세 10% 별도)
  • 1,000p 이상의 포인트를 구매하실 경우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ex. 

1,000p 충전 시 보너스 포인트 100p 자동 추가 적립. (총 1,100포인트 충전)

3,000p 충전 시 보너스 포인트 200p 자동 추가 적립. (총 3,200포인트 충전)

5,000p 충전 시 보너스 포인트 300p 자동 추가 적립. (총 5,300포인트 충전)


2. 청약철회 및 취소 (환불)

  • 휴대폰 번호 변경 및 재 가입 시 구매내역이 이관되지 않으니 꼭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 환불은 회사 및 각 앱스토어 사업자의 환불정책에 따라 진행되며, 실제 환불은 각 앱스토어 사업자가 진행하므로 실제 환불금액 및 기간에 대한 문의는 각 앱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 회원의 자진 탈퇴 또는 휴대폰 변경으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유료 부가서비스 이용관리는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루머 FREE / PRO 서비스 이용범위

*월 구독을 한 계정을 삭제했을 경우, 저희가 자체적으로 처리를 해드릴 수 없어 꼭 스토어 > 월결제 관리 에서 해지를 해주셔야합니다.

*구독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하셨을 경우 기존 구독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재가입 후 다시 PRO적용이 되지 않을 시 Contact 로 연락해주세요.) 

*포인트 결제, 사용(ex.스토어)의 경우 일반/ 프로 회원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루머 이용 정책 / 서비스 해지 사유

루머 서비스 이용 중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별도의 공지나 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책]

① 회원 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당사가 서비스내 공지한 게시물 운영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③ 당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할 경우

④ 타인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를 할 경우

⑤ 당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를 할 경우

⑥ 당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⑦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하거나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⑧ 전체 사용자 이익에 반하거나 서비스 목적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⑨ 다른 회원의 신고가 3회 이상 접수된 경우


[루머 게시물 관리 정책]

①  욕설 및 비속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한 게시물

②  성적 발언으로 모욕감을 주거나 조건 만남, 성매매(윤락행위, 원조교제 등)관련 게시물

③  의미 없는 자음 모음 나열 및 장난식 기호를 연발한 게시물

④  신체 노출이 심한 사진 및 (준)성인 화보를 등록한 게시물

⑤  정치적, 이념적 편향성이 강하거나 특정 집단 및 인물을 비난 또는 홍보하는 게시물

⑥  타인을 비방, 모욕하거나 사생활 침해 및 개인정보(아이디 등)를 유출하는 게시물

⑦  당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게시물

⑧  광고, 사기, 낚시, 도배의 성격을 지닌 게시물

⑨  폭력, 비행, 사행심을 조장하는 게시물

⑩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게시물

⑪  미풍양속을 해하거니 법령에 위반하는 게시물

⑫  커뮤니티 목적에 부합하지 않고 방해하는 게시물

⑬  기타 건전한 상식에 의거하여 게시가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⑭  타 동종 어플리케이션 설치 유도 


자세한 이용 정책 사항은 APP > 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해주세요.

불쾌한 대화, 광고피싱 등 신고가 필요한 경우 신고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신고3회 접수 시 직원이 모니터링 후 이용 정책 위반 확인 후 차단(앱 이용 불가)됩니다.


악용 사례가 있어 신고 누른 후 바로 차단이 되지 않으며, 내부 확인 후 절차가 진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제를 하셨거나, 일부 아이폰 기종에서 결제가 되었으나, Free 버전에서 Pro 변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구매한 기록이나 내역을 캡처하신 후 Contact 혹은 이메일로 내용을 전송해주세요. 즉각 조치하겠습니다.

Pro 이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의 구독페이지에서 직접 자동결제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구독 취소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해당 사항은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현재 메시지 목록이 많을 경우

이미 메시지 목록이 많거나 (알 수 없음) 메시지 창을 삭제하지 않을 경우 새로 대화한 메시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지 않은 목록을 삭제해주세요


2. 상대방이 차단 or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했을 경우

상대방이 차단을 했거나 계정 삭제 후 재가입을 했을 경우 기존에 대화했던 대화창이 보이지 않습니다.


3. 현재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메시지를 했을 경우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땡기면 새로고침이 됩니다. 

화면 새로고침후 메시지목록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

방장이 나갔을 때 룸이 (알 수 없음)으로 나옵니다. 또한 상대방이 메시지대화창을 나가기 했을경우, 상대방을 차단을 경우 (알 수 없음) 으로 나타납니다.

오른쪽 상단 메뉴 > 나가기를 누르면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또한 목록에서 (알 수 없음) 목록을 꾹 누르면 나가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목록에 (알 수 없음) 포함 목록이 많을 시 새로 시작하는 대화창이 안보일 수 있으니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저장하기 버튼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버튼이며, 아이폰에서 대화 저장하기를 누를 경우 실제 핸드폰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청소년법에 의하여 신고 버튼과 대화저장하기 버튼이 랜덤채팅 APP에서 법적으로 의무화되어 가능을 넣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안드로이드 경우 익명채팅 내용 보안으로 인하여 화면캡쳐가 되지 않아 PDF 대화 저장하기로 되어있지만

아이폰인 경우 화면캡쳐가 가능하여 대화 내용 저장이 필요하실 때 스크린샷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경우 대화저장하기를 눌러도 대화가 저징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070-4365-4166

10:30-17:00 *점심시간 13:00-14:00 / 주말 공휴일 제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인스타그램  APP 

상호:(주)나데이  I  대표자:주초록  I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101 BR엘리텔 6층 620호  I  E-mail:roomer@naday.co.kr   I  사업자등록번호:454-81-02408  I  개인정보관리책임자:주초록  I  통신판매업:2023-서울마포-0649호  I  Copyright © NADAY 2021 호스팅제공자:(주)아임웹

고객센터 070-4365-4166 (10:30-17:00 *점심시간 13:00-14:00 / 주말, 공휴일 제외)

상호:(주)나데이  I  대표자:주초록  I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101 BR엘리텔 6층 620호  I  E-mail:roomer@naday.co.kr

사업자등록번호:454-81-02408  [사업자정보확인]  I  통신판매업 :제 2023-서울마포-0649호  I  개인정보관리책임자:주초록

Copyright ⓒ NADAY 2021  호스팅제공자:(주)아임웹